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핸플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핸플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핸플

Blog Article

보생충, 보생이 : 보지에 기생해서 살아간다는 의미로 하는 일 없이 찡만 떼가거나 아가씨들을 함부로 대하는 실장, 포주, 영업진 등 악덕 업주를 의미하는 말이다.

 보통 골뱅이 판다고 하는데, 여자의 성기 구멍을 손가락으로 찔러 넣거나 돌리는 행위를 말한다.

서울권 수도권 경기 북부권 인천권 강원권 부산광역권 대구권 울산권 호남권 경북권 전북권 대전 · 세종권 충북권 제주권 장휘경의 지방 돋보기 기업포커스 전체

그는 ‘대딸계의 고수’답게 마치 선문답 같은 이야기를 했다.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물어봤다.

오피 등의 기타업소에서 손님인 척 들어와서 성노동자에게 신고하겠다고 말하거나 흉기로 협박해서 번 돈을 다 뜯어가고, 여러 가게를 돌면서 똑같은 방법으로 몇백의 돈을 가져가는 것.

매체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저작권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매체정보

콘필 : 콘돔 필수의 줄임말. 오피나 룸에서 콘돔을 쓰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서 콘필이란 말을 잘 핸플 사이트 쓰지 않는다.

"나 그 경기 플핸 갔어" = 멤피스에게 플핸이 주어졌기 때문에 멤피스를 픽했다는 뜻

하지만 성형대출의 경우, 성형 비용을 덤탱이 씌워 몇백만원 높게 부르기도 하며, 대출을 받아 성형이 망한 경우에는 책임져주지 않는다. 또한 붓기가 안 빠진 상태로 돈을 갚기 위해 출근을 해야 하는 경우도 핸플사이트 종종 생긴다. 성노동자 커뮤니티에선 대출을 받아 성형하는 것보다 모아놓은 돈으로 성형을 하는 것이 낫다고 말한다. 이자 또한 고리대이다.

반대로 아가씨 핸플사이트 손톱 등에 긁혀서 신체적인 상처가 실제로 났을 땐 외상이라고 함.

“그녀들의 월급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 적지 않은 돈을 벌어들인다손 치더라도 핸플사이트 하루하루 생활을 할 수 있다뿐이지 오랜 업소생활을 한다해도 결국 그녀들의 인생에서 남는 것은 별로 없을 거라고 단언할 수 있다.”

핸플계에서는 아주 어리게 보이거나 실제로 성년이 된 지 얼마 안 된 아동틱한 아가씨를 지칭.  

뽄찌,뽀찌 : 수수료, 찡을 뜻하는 언어로 영업진이 가져가는 중간 마진 수입을 얘기한다.

그에게 ‘핸플’을 즐기는 남성들의 태도에 대해 물어봤다. 각종 유흥사이트의 게시판을 보면 일방적으로 그녀들을 무시하거나, 혹은 일방적으로 그녀들을 감싸거나 하는 부류들도 많기 때문이다.

Report this page